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부산 광안리 집밥예인 여행중 엄마가 해주는 집밥이 생각날때

by 우싱싱 2024. 3. 27.
반응형

 

 

부산 광안리 집밥예인 여행 중 엄마가 해주는 집밥이 생각날 때

여행을 하다 보면 가끔 집밥이 생각날 때 없으신가요?? 저의경우 여행을 하다 보면 접하게 되는 음식들이 커피와 빵, 면 종류를 많이 먹다 보면 여행 중 따뜻하게 엄마가 막 지어준 집밥이 생각날 때 많습니다. 부산 광안리에 그런 식당이 있는데요 전통적인 한식요리로 구성이 되어 푸짐한 한상차림으로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는 집밥예인입니다. 여행 중이라도 엄마가 해주는 착한 밥을 먹을 수 있는 부산 광안리 집밥예인을 소개해보겠습니다.

 

건물-초록색-대문-핑크색-간판-뒤에-나무

반응형

집밥예인 광안리 매장정보

광안리 해수욕장 인근에 위치를 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광안리가 워낙 핫플레이스가 되어서 근처에 맛있는 음식점들이 정말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꾸준하게 인기를 얻고 있는 집밥예인은 빌라건물 같은 곳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장 주소는 부산광역시 수영구 민락로 27번 길 3 컨츄리빌리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0시 30분까지 재료소진 시에 문을 닫으니 참고하시고 방문하세요. 그리고 매주 일요일은 휴무이니 헛걸음하지 않도록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주차정보

집밥예인은 주차장이 따로 없습니다. 가끔 길가에 주차를 하시는 분들도 계시긴 하지만 인근 유료주차장에 주차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근처에 유료주차장이 많아서 유료주차장에 주차 후 걸어가도 멀지 않습니다. 

 

 

따뜻한 엄마밥 한 끼 집밥예인 추천메뉴

벽에-붙은-칠판-그리고-글자-메뉴판

집밥예인의 하루 한 끼는 항상 당일에 만듭니다. 재료소진 시 조기 마감이 될 수 있습니다. 주말엔 광안리 주민들도 많이 찾는 식당이라 서둘러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메뉴는 생선구이 정식과 두루치기정식 불고기정식 그리고 돈가스 정식이 있습니다. 메인메뉴만 따로 추가주문이 가능하며 달걀 프라이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하얀벽-선풍기-테이블-의자-식탁-위에-물컵

집밥예인은 밥과 국은 셀프바에서 원하는 만큼 드실 수 있습니다. 사장님 인심이 너무 좋지 않나요? 밥이 부족한 경우 더 퍼다 먹어도 됩니다. 정식을 주문하면 기본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지만 셀프바에 가면 그날에 따라 제공되는 국이 또 있습니다. 저의경우 미역국이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 방문을 했던 날이라 아이에겐 미역국을 줬더니 아주 잘 먹었습니다. 밥과 국은 꼭 드실 만큼만 퍼드시는거 잊지마세요! 매장의 분위기는 가정에서 느끼는 편안함과 정감이 가는 분위기입니다. 사장님도 직원분들도 엄마나 이모같이 정감 가고 친절하십니다. 조금 기다리면 주문한 메뉴가 나오면서 반찬들도 엄청 다양하게 한상이 차려집니다.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라면 안 갈 이유가 없습니다.

 

식탁-위에-반찬들-된장-찌개-쌀밥-야채

계란말이부터 나물 두 가지 종류가 나오고 김치와 감자 오이 고추 어묵에 브로콜리와 버섯 도라지 거기에 샐러드까지 나옵니다. 반찬이 부족하면 리필도 가능합니다. 정식에 함께 나오는 된장찌개가 참 맛있습니다. 간조절도 잘되어서 짜지도 싱겁지도 않은 맛입니다. 집에서 먹는 된장찌개 보다 솔직히 좀 더 맛있습니다. 여러 명이 방문을 해서 종류별로 다양하게 정식을 주문했습니다. 생선구이 정식과 두루치기 정식으로 주문을 했는데 두루치기도 양이 정말 많고 생선도 살이 통통해서 먹을 게 있습니다. 두루치기는 함께 나온 쌈과 함께 먹으면 얼마나 맛있는지 다들 아시죠?

 

접시-안에-두루-치기-위에-검정-깨소금

야무지게 밥 한 공기 뚝딱해치우고 나면 셀프바로 가서 숭늉을 또 퍼먹습니다. 마지막까지 아주 야무지게 먹어줘야 하는 집밥예인입니다. 이렇게 먹고 나면 바로 방으로 들어가 침대에 누워 자고 싶어지는 느낌입니다. 반찬들이며 메인메뉴며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맛을 가진 푸짐한 한상차림이 제공되는 엄마가 해주는 맛있는 깔끔한 집밥. 부산 광안리 여행 중 집밥이 생각난다면 광안리 집밥예인으로 달려가셔서 드셔보세요 후회는 하지 않으실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