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 리뷰

부산 영도 백설대학 분식 인기 있는 분식 요리의 맛있는 이야기

by 우싱싱 2024. 5. 8.
반응형

부산 영도 백설대학 분식 인기 있는 분식 요리의 맛있는 이야기

영도는 그 특유의 바다향기와 분위기가 어우러진 부산의 작은 섬으로서, 그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것은 한층 더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이름이 조금은 분식집스럽지 않은 느낌이라 낯설기도 하고 반면 오히려 더 잘 외워지는 이름이기도 합니다. 영도를 대표하는 분식집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을 정도로 유명해서, 지역 주민들과 부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로 붐비는 영도 백설대학 분식의 이야기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반응형

1. 가게 분위기: 손님들의 즐거운 식사 공간

빨간색-식당간판-김밥전문점

영도 백설대학 분식집은 다른 데서 맛보지 못한 분식들뿐만 아니라, 가게의 분위기와 서비스도 뛰어납니다. 특히 유쾌하고 밝은 사장님이 계셔서 방문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합니다.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고 있으며, 항상 친절한 서비스로 손님들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가게 내부는 아주 좁아서 한 번에 많은 손님들을 수용하지는 못하지만 분식집이라 회전율은 빠른 편입니다. 매장 가득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내부 사진을 찍기는 어렵습니다.

 

 

2. 친절한 서비스

손님들이 많이 대기하고 있는 시간에는 추가 주문이 어려울 정도입니다. 사장님께서 미리 대기를 하면서 주문을 받고 손님이 많을 경우 추가주문이 되지 않는다고 미리 알려줍니다. 그리고 가끔 2인이 방문해서 생각보다 많이 시켜서 남기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그런 걸 미리 사장님께서 예방도 해줍니다. 두 명이서 그렇게 많이 먹으면 많다고 조금만 시키라고, 어쩌면 손님의 입장에서 기분이 나쁠 수 있지만 오히려 저는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화나신 듯 크고 우렁찬 목소리를 가졌지만 사실은 친절하고 아주 재미있으신 분입니다. 대기 고객이 많을 경우는 못 드시고 가는 손님이 없도록 매장에서 드시는 손님의 추가주문을 받지 않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고 방문하세요.

 

3. 메뉴소개 : 인기 있는 분식 요리

김밥-우동-떡볶이

백설대학 분식집은 그야말로 부산 영도의 맛있는 분식집을 대표하는 가게로 독특한 분식 요리들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떡볶이와 쫄우동 김밥, 어묵과 만두와 비빔우동이 있으며 김밥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습니다. 백설대학이 유명해진 게 김밥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김밥은 테이블마다 꼭 한두 개씩은 주문을 해서 드셔보셔야 합니다. 가격 또한 저렴하기 때문에 이것저것 함께 먹기 좋습니다.

 

 

4. 매장 정보

  1. 주소 : 부산 영도구 웃서발로 74
  2. 영업시간 : 11:30 - 21:00
  3. 브레이크 타임 : 14:20 - 15:40
  4. 매주 일요일 월요일 정기휴무

버스를 타고 방문을 해도 교통편이 괜찮은 편이고, 자차로 방문을 하신다면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합니다. 지원되는 주차장은 없습니다. 매장 주변은 주차할 공간이 딱히 없기 때문에 공용주차장이나 유료주차장을 마음 편하게 이용하세요. 

 

 

5. 마지막으로 백설분식 후기

김밥을-찍은-사진

쫄우동과 김밥이 유명한 분식집인 만큼 테이블마다 꼭 주문해서 먹는 메뉴입니다. 떡볶이 역시 맛이 괜찮습니다. 김밥은 집에서 엄마가 싸주는 집김밥처럼 담백하면서 맛있습니다. 어쩌면 집에서 싸준 엄마표 김밥보다 조금 더 맛있었던 거 같기도 합니다. 엄마에겐 미안하지만 사실이 그랬습니다. 먹다 보면 사장님 한 줄 추가요 소리가 나오게 되는 김밥입니다.

빨간-떡볶이

떡볶이는 초등학교시절 학교 마치고 학교 앞에서 친구들이랑 먹던 그 학교 앞 떡볶이맛입니다. 진한 양념과 맛있게 잘 퍼진 쌀떡으로 만든 떡볶이가 입에 참 잘 맞았습니다.

김-쑥-유부가-올라간-우동

쫄우동은 조금은 생소한 메뉴였습니다. 흔히 쫄면이라고 하면 비빔쫄면만을 생각하게 되는데, 쫄우동은 우동의 국물에 쫄면이 들어가서 울면처럼 조금은 걸쭉하면서 은근 칼칼한 맛을 가진 쫄우동입니다. 백설분식에 가면 쫄우동은 꼭 한번 드셔보셔도 좋습니다. 저는 면보다는 국물이 참 맛있었습니다.

젓가락에-우동면을-올려서-찍은-사진

부산 영도 백설대학 분식집은 영도의 맛과 문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했던 공간으로, 독특한 맛과 사장님의 경쾌한 분위기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아왔으며, 앞으로도 더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 같습니다. 부산 영도 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에게 영도 백설대학 분식 추천합니다.

반응형